12월, 2023의 게시물 표시

moby dick(모비딕), 큰 고래 이야기

이미지
노가판에서 일하는 김씨, 그런 그에게서 여자 친구가 떠난다. 가난한 너를 5년 동안 참아준 것은... 너의 모비딕 때문이야! 그렇게... 그는... 돈 때문에 대체 되었다. 그러던 중 목욕탕에서 그의 가치를 알아 본 직장 동료가 새 직장을 소개 해 준다. https://www.facebook.com/reel/911114253469620   그렇게 새 직장에서 우유도 먹고, 돈도 벌고, 그의 모비딕을 이용하여, 새 삶을 시작하려 한다. 이런 비슷한 류의 웹툰은 많다. 처음에는 불운한 어린 시절을 보내다, 큰 모비딕 때문에 새 인생을 산다. 굿 나잇~당신이 쵝오야? 돈.... (tistory.com) 하지만, 노골적으로 모비딕을 이용 해 돈을 벌겠다는 것은 나름 참신한 접근 인 것 같다. 야애니에는 이런 내용이 없을까... 없는 듯 하다. 물론 그들의 모비딕을 이용하여 재벌이 된다는 이야기거나, Yue ni Hitozuma wa Netorareta(그러므로 유부녀는 빼앗겼다.), NTR의 어원 (hanissss.blogspot.com) 유부녀들을 좋아하는 세탁소 직원이 있기는 하지만.

젠v(gen v), 더 보이즈 스핀오프, 영웅이라도 차별을 받을 수...

이미지
  히어로, 엄청난 힘을 가진 자들을... 말하지는 않지만, 남들과 다른 힘을 가진 이가 쉽게 히어로가 될 수 있다. 이 편에서는 컴파운드 v를 맞은 v세대를 말한다. 그들의 의지와는 달리, 그들의 부모가 일방적으로 초인적인 힘을 갖게 하는 컴파운드 v를 투여한다. 그로 인해 원하지 않는 힘, 원하지 않는 길을 걷게 되는 그들은 정체성에 대해 혼란을 겪게 되고, 본의 아닌 무거운 책임감까지 갖게 된다. 생리 첫날, 피를 다루는 초인은 과연 무슨 끔찍한 일을 일으켰을까? 개인적으로는 힘이 떨어진 더 보이즈보다는 더 보이즈~영웅을 때려잡는 악당(?) (tistory.com) 더 재미졌다. 근디.. 여자들은 드레스 벗기 힘들 때 서로 잡아주며, 볼일 같이 봄??? 외국만 그러한가?

언데드 언럭(언데드 언럭), 섹스 or DIE

이미지
  언데드 언럭~키스 정도로 이 정도면, 다음은 0스 이구만!!! (tistory.com) 오랜만에 괜찮은 작품을 하나 들고 왔다. 일본의 신들은 정말로 장난을 좋아한다. 신님의 말씀대로, 이거 명작이지... 애니로 만들면 대박!! 완전 대박!!! (tistory.com) 에서부터 하지 않으면 지워지는 방, 신이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서 그걸 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을 만들었다??? (tistory.com) 까지 신이 심심하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인간에게 능력을 부여하거나, 그들을 말로서 게임을 시킨다. 이 곳에 나온 일명 부정자들도, 어떤 하나의 개념을 부정하여, 능력을 발휘하는데, 앤디는 죽음을, 후코는 행운을, 부정한다. 즉, 앤디는 죽지않는 자, 후코는 살과 살이 닿으면, 상대를 불행하게 만들거나 극히야 죽음에 이르게 한다. 능력이 극단적이기는 한데, 참신하게 싸운다. 불멸자 하면, 생각나는 이가 울버린이다. 그는 자신의 몸을 소모하는데, 겁내지 않고 뛰어난 무술 실력과 더불어 싸운다. 어쩌면, 앤디도 이처럼 비슷하게 싸우는데... 이 사람은 손을 절단 해서 총알로 사용하고, 일부로 목을 베서 다시 회복하고... 와... 이렇게도 싸울 수 있구나 감탄하게 된다. 후코 또한 죽지 않는 앤디의 머리통을 일부러 많이 만져서 적에게 던져 불행의 구렁텅이 안에 넣어버린다. 불행 중 하나는 운석... 앤디의 목표는 하나! 죽는 것! 후코의 능력이 자신을 죽일 수 있다 믿기에 그녀와 함께 죽기를 바라며, 오늘도 신을 죽이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세치혀(), 아가리 파이터들의 모임

이미지
  유튜버나 기타 업계에서 말로 먹고 사는 사람들을 모아, 그 말을 이용하여 경매하는 방송이다. 학생 때는 선생의 작위적인 생각을 받아들이지만, 졸업 후에는 이 생각들을 받아들일 곳이 적다. 그런면에서 여러 생각을 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좋은 방송프로그램이라 생각된다. 그럼 경매에 낙찰 되지 않은 이야기는 영원히 못 듣나요? 아니다. [#]세치혀 - YouTube 유튜브에 공개 되어 있다. 긴 밤, 아가리 파이터들의 색다른 생각을 들어보자.

99대장(), 의외로 재밌다?

이미지
  웹툰의 나선욱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 외모지상주의의 이태성. 근디 이 나선욱은 차카게 사는 것이 목적이니까, 막 거친 싸움은 안 보여줄 것 같기도 하고. 그니까, 싸우더라도 주변 놈들만 싸우거나 아예 싸우는 부분은 편집 될 가능성이 농후한데, 어떻게 개그로 이어질까, 아니면, 어떤 재미요소를 줄까 궁금 해 진다. 진행하는 동안 지루하지도 않으니, 봐도 손해 볼 것은 아닐 듯 하다. 근디 보통은 웹툰을 실사화하는데, 이 작품은 ㅋ 반대로 실사화가 웹툰이 되버리네.

인빈시블(인빈시블), 2가 나왔는데... 1화는 조금 지루하네... 옴니맨은 3화에서 나온다지?

이미지
  프라임비디오, invincible~왓치맨 좋아해? 그럼 추천! (tistory.com) 인빈시블~쇄국정책을 계속 했다면 평생 못 봤을 애니, 잔인한 슈퍼맨 (tistory.com) 1기가 끝나고, 중간에 여자 영웅 이야기 잠깐 나오다, 이제 2기가 시작된다. 최신화 답게 다차원 이야기를 다루고, 우리가 보는 이야기와는 달리, 다른 차원에서는 오야코동... 아니, 옴니맨과 아들이 힘을 합쳐 지구를 정복하고 있었다. 흠... 바람직해. 그런데 1화는 다소 지루했다. 뭔가 끊겨서 그런가? 다소 긴장감이 떨어졌다. 그럼에도 3화에서 옴니맨이 나온다고 하니, 그의 선택이 어떤 것일지 기대된다. 아들의, 나의 곁에는 아버지가 있잖아요. 라는 말은 과연 그의 마음을 움직였을까?

소년시대(우리들의 소년시대), 부분으로 보면 재미진데... 막상 볼려고 하면 지루하다. 차라리 전원일기가...

이미지
  우선 주인공들 pick은 정말 잘했다. 배역에 어울리고, 그만큼 연기력도 좋다. 하지만, 이야기가 재미없다. 차라리 영화로 나와, 단타로 치는 것이 더 좋을 듯 했다. 이리 길 줄 알았으면...  안 봤지. 사실 밀고, 있는 드라마는 따로 있었다. 스위트홈~시즌2, 특수 감염인의 생존기 (xehostel.blogspot.com) 인기는 별로 없다고 하지만, 인간의 심오한 내면을 잘 표현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근디... 이 소년시대는... 왠지 애들 장난 같다는 느낌이... 차라리 전원일기가 훨씬 긴장감이 있다. 싸움의 기술도 영화니까, 통쾌한 것이지... 드라마로 한다면... 그리고, 솔직히 병태가 적당 선을 지켜야 하는데, 선을 넘은 것도 있었고...

왓 이프(어벤저스), pc에 질린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곧 있는 2도 나옴.

이미지
  물론 이 곳에서도 약간 pc적 성향이 보인다. 그러나 기존의 남성 히어로를 죽이면서까지 돋보이지 않아, 그나마 영화보다 장점을 가진다. 또한 이 곳에서는 죽은 아이언맨을 볼 수 있음에 큰 장점이다. 물론 마블이 이 곳에 pc를  불러 들일 때는 단호히 '보지' 않을 것이다.

이재, 곧 죽습니다(이제 곧 죽습니다), 지옥보다 비참한 현실

이미지
  삶이 너무 비참하여, 차라리 죽음을 선택하는 주인공. 비단, 주인공만의 생각이 아니다. 대부분 현실에 사는 사람들이 가끔 지쳤을 때 가질 법한 생각인데, 이에 대해 신이 노여워 하여, 주인공에게 벌을 준다. 차피 곧 죽을 생명으로 환생 시켜줄게. 만약 한번이라도 살아 남으면, 지옥에 안 보낸다. 근디... 대부분의 환생들이 죽음을 피하기 어려웠다. 아무래도 교훈을 주려고 한 이야기인듯 한데... 뭔가 개연성이 안 맞다. 주인공 뿐만 아니라, 죽고 싶어하는 이들은 세상에 널렸다. 즉, 신이 굳이 주인공에게만 화낼 이유가 없다는 의미다. 하루에도 수십, 수만, 수억의 되먹지도 않은 소원을 듣는 신이, 주인공의 행동에 화가 나서 특별히 벌을 준다고???? 공감을 이끌어 내려는 수단이 오히려 이야기의 신빙성을 떨어 뜨리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각 삶의 충격적인 결말이 있으니, 그 것을 구경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가우스전자(드라마),낙하산을 풍자 한 웹툰... 저걸 모른다고???

이미지
가우스전자를 본적이 없다. 이름만을 들었을 때 왠지,  천리마마트 같은 웹툰이라 생각 되어 보지 않았다. 그런데 드라마를 접하니, 전혀 다른 내용임을 알 수 있었다. 재벌 2세가 회사일을 배우겠다고 회사에 막내로 들어왔는데, 누가 봐도 귀티가 흐르는데, 분식도 못 먹어 보고, 조실부모 한 사람으로 취급을 받는다. 하긴 이재용도 이렇게 보면 귀엽다. 드라마도 있고, 웹툰도 있으니, 함 즐겨보자.

Do you like this?(이런 거 좋아해?), 각 종 야!썰 풀기

이미지
  렌탈걸즈_그림체가 왔다 갔다 하지만 오히려 그게 장점 일지도... (tistory.com) 얘랑 했어?~스토리 썰 방식이다. 렌탈걸즈와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tistory.com) 위 두 웹툰과 같이 썰을 푸는 것이다.... 단 시간에 이야기를 마칠 수 있음에 장점을 가지는 반면, 날마다 이어지는 비슷한 그림체에 금방 질릴 수도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Son of Nam(남의 아들), 유산을 받기 위해서야, 아니면, 진심이야?

이미지
 이름부터가... 첫째, 임신영 둘째, 임신비 셋째, 임신주 넷째, 임신혜 갑자기 친아버지라는 작자가 나타나 손주를 보고 싶다고 한다. 그렇게 '임신'이라는 돌림자를 가진 가족이였다고 믿었던 사람과 갑자기 남이 되어 동거 하게 된다. 어릴 때는 호기심이였지만,,,, 지금은,,, 마음 껏 만질 수 있다!!!! 이야기가 무척 참신하다. 남의 아들~상속을 받기 위해 가까이에 있는 옵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tistory.com) 일전에도 다룬 적이 있었는데, 필력이 딸려서 그런지 그닥 순위 위는 올라가지 못했다. 그럼에도, 꼴랑 돈 50억 때문에 사람들이 이렇게 쉽게 변할(?) 수가 있다니... 아무래도 돈 50억 보다는 그전에, 이미 서로에게 끌렸던 것이였다... 본능적으로 남매는 서로를 돌 같이 본다고 했지만, 실제로 친남매가 아니였으니 뭐... 볼거 다 보고 자랐겠지... 비슷한 애니로는 동생 파라다이스가 있는데... 언젠가 한번 다뤄보도록 하겠다. 그런데 비슷하다는 것이 같지는 않다. 그 만큼 참신성이 뛰어난 작품이다. 특히나 전개 상 남주의 욕망이 적절하게 글로 예술적으로 표현 된 작품이다.

Akina to Onsen de H Shiyo!(아키나하고 온천에서 h 하자구!), 1인칭 펀칭,,, 아니 1인칭 시점 애니

이미지
 그렇다, 매력적인 자세는 이것이다. 그러나 아무나 이것을 표현하지 못한다. 슴가가 어느정도 크기가 되어야 하고, 모양이 예뻐야 한다. 그것을 가능하게끔하는 자연산이 필요하다. 할매젖을 그려놓고, 미묘미묘한 사이~음... 왜 할매젖을 그려놨지... (tistory.com) 매력이라 우기지 말자. 이전에도 이 시리즈를 소개 한 적이 있다. Issho ni H Shiyo!(함께 H 하자!), 1인칭 시점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 (hanissss.blogspot.com) 다타시, akina 버전이 따로 있어, 이렇게 다시금 소개한다.

Modaete yo adam kun(Adam’s Sweet Agony), 세울 수 있는 남자는 한 명뿐!

이미지
예전부터 주목 한 작품이였다. 아담의 달콤한 고뇌~나만 빼고 모두가 고자라니~ (tistory.com) 다만, 망가에 비해 약간 힘이 단순화 되었다는 것에 아쉬움을 느낀다. 망가 제목은 '아담의 달콤한 고뇌'로, 애니는 뭔가 하다가만 어중간한 느낌이니, 조금 더 적극적으로 다시 그렸으면 한다. 차라리 길게 상영한다면, 그리는 것이 힘들어 단순화 했다는 것이 이해가 가지만, 짧은 시놉스로,,, 너는 할 수 있어! 다시그리셈. 세울 수 있는 남자가 혼자 밖에 없다고 뻐기는거야 뭐야.... 비슷한 애니 어째서 선생님이 여기에?!~선생님과 여러가지 h상황을 가지는 (tistory.com) Asoko Araiya-san!~일본은 때밀이가 다 남자인가... 여탕인데도? (tistory.com) 부부교환~누가 봐도, 로맨스물이다. (tistory.com) 보는 타이츠~이걸 애니로 만든다고???? 이걸???(싫은 얼굴을 하면서 팬티를 보여줬으면 한다.) (xehostel.blogspot.com) one room~ 2020년 대 아청법 시대에도 이런 작품을 만드는구나. (xehostel.blogspot.com) 이 정도가 있겠다.  

The Four Of Us Can’t Live Together(넷이선 못 살아)~경제관념과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학습만화

이미지
  님 주변에 갑자기 여성들이 꼬이지 않는가???? 그리고 되도 먹지 않은 세미나나 설명회 같은 곳에 데려가고? 그렇다면, 님은 지금 호구 당첨이다. 이렇게 여자들에게 끌려 다단계에 간 주인공. 그래도 아직 거시기에 완전히 지배 당하지 않아, 어떤 쌉소리에도 다단계라고 하고 설명 해 준다. 여기서 논리적으로 답하지 못하고, 저렇게 버럭 화낸다? 그럼 맞다. 이렇듯 경제 관념도 배우고, 말도 많이 나눠,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다. 비슷한 학습만화 대리부~조금 더 그림체가 뛰어났다면... 하는 아쉬움, 그리고 제목이 내용과 일치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tistory.com) 신입OL의 비밀계정~풀리기를 얼마나 기다렸게요~ (tistory.com)

I Have To Sleep With A Stranger?(모르는 여자랑 하라구요?), 하지 않으면, 사람이 죽는다는데, 함 합시다!!

이미지
  다들 맘마통이 크다. 빨통이라고 해야 하나? 여튼 이상적인 몸매와 얼굴을 가지고 있다. 내용은 심플하다. 신이 나타나서, 본인은 사람을 구하고 싶은데, sex를 하지 않으면, 힘을 못 쓴다. 그러니, 내 눈 앞에서 sex를 해 달라 남녀 두명을 소환한다. 여자는 당연히 거절한다. 그랬더니, 버스를 떨어뜨려버리겠다. 협박한다. 그러자 남자는 적극적으로 하자고 한다. 그래도 여신이 이리 엎드려서 절까지 하는데... 함 해야 하나... 비슷한 애니로는 isekai kita node special skill~아헤가오를 잘 표현하는 스킬 (tistory.com)

in the summer(여름 안에서), 남녀가 여름에 봉사하러 간다면, 다 큰 뜻이 있쥐~

이미지
  본류인  웹투니~보여 줄 거 아니면, 논하지 마라 (tistory.com) 사이트를 누군가 신고를 해서 ㅠㅠ 그나마 자유로운 외세의 힘을 빌리고자 한다. 바로 이 분들처럼. 자유로운 곳에 가서 자유롭게 웹툰이나 망가 그리고 온갖 야한 것들을 리뷰하고자 한다. 어떤 추억이 쌓일까? 아니면 해소될까? 보고 싶다면, 오른쪽 버튼 참조, 메모도 가능. 비슷한 애니로는 Hajimete no Hitozuma(첫 경험의 유부녀), 아들이 데려온 며느리가 그 때 내가 사 먹었던... (hanissss.blogspot.com) 6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