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19의 게시물 표시

residence(START-167), 이 애니는 약간 호러기가 있는데... 그렇게 무섭지는 않다.

이미지
악마의 저주 안에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이야기. 여주들은 매력적이지만 표현하는 것이 그저 그렇다. jav를 올려둘테니, 그것으로 달래자. 얼굴에 붓기만 빠지면, 나중에 아오이 츠카사를 능가 할 수도 있는 배우다. 가슴이 작은 것은... 흠이지만. 모든 것을 다 가질 수는 없는 법이지... 가슴 크고, 비슷한 얼굴로는 오늘부터 최애(SONE-210), 예쁘지는 않지만 이상하게 매력적인 아이돌 (hanissss.blogspot.com) 이 배우가 있는데,,, 성형한 거 티가 나기는 한다. 그래도 이번에 '시바사키 하루'도 앞으로 클 가능성이 높은 배우다.

otokonoko delivery(otokonoko delivery), 보쿠노피코 같은 애니임

이미지
https://xehostel.blogspot.com/2019/08/blog-post_91.html 보쿠노피코에 관심이 있다면, 이것도 관심이 생길 것이라 생각됨. bl, yaoi? 이와 비슷한 애니로는, 거인족의 신부~저 큰게 들어가??? (xehostel.blogspot.com) 오히려 이게 더 나을지도 모른다. 얘들은 너무 대놓고...

accelerando(아첼레란도)라는 전설의 야애니 다시보기

이미지
스트린젠도와 비슷한 애니인데, stringendo(스트린젠도) 시리즈 다시보기, 너무 고전적인 것이라 양이 꽤 된다구! (hanissss.blogspot.com) 어떻게 구분하는지는 모르겠음.  같은 회사에서 만들었으니 뭐... 양은 또 스트린젠도가 많음.

stringendo(스트린젠도) 시리즈 다시보기, 너무 고전적인 것이라 양이 꽤 된다구!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