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25의 게시물 표시

아줌마 교환계획(),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이 요약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5.01.16 missav 새로운 도메인 주소!!!!(하시모토 아리나)

이미지
  직접 링크는 주기 어렵고, 오른쪽 빨간 동그라미를 눌러염~ 참 웃기는 세상이다. 대한민국 전 대통령 문재인도, 트위터에 일본 야덩, 그것도 근친물을 당당하게 올렸는데, 오징어게임2에 나오는 오징어게임~오징어게임2 드디어 나왔다!!! 러시안룰렛 모 연예인은 오징어게임 컨셉의 야덩하나 올렸다고, 드라마 하자하고, 인생 나락 중이다. 야덩이 뭔 죄인가? 내란죄? 난 안 유명해서 다행이다. 아니면, 문재인이나 이재명처럼 아예 건들 수 없을 정도로 유명 해 지거나, 일인지하 만인지상 이라고 하던가????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 가정폭력은 하나의 문화로서 그를 인정하고, 협력해야 한다. 강철비(), 문재인이 이 영화보고 북한체제를 인정하고 협력해야 한다 말했네 Ha! anisekai & manga

사카모토 데이즈(), 너무 강해 지루한 일상인 킬러

이미지
  사카모토라는 킬러가 있다. 전설인데, 어느날 사랑하는 이가 생겨, 킬러를 그만두고, 작은 상점을 하면, 일상 생활을 한다. 그러나! 조직의 배신자는 가만 둘 수 없는 법! 그렇게 다양한 킬러들이 찾아간다. 1편, 재미 없다. 뭔가 화면에서 빠르게 왔다 갔다하는데, 만화니까, 당연히 가능하다. 코믹스러운가? 별로, 본인 동경한다는 따까리한테 뭐만 하면 '죽인다'라고 하는게 재미없음. 차라리, 영화 존웍이나, 대한민국 탄핵반대 시위에 참가하는게 더 재미질 듯.

하얼빈(), 내가 비상계엄을 한 이유는, 그 이유를 알리기 위함이다.

이미지
 영화 하얼빈. 안중근이 이재명... 아니,  이토히로부미를 암살 하기 위해 가는 여정을 그린 영화다. 맞다. 아마 님은 영화 영웅을 떠올릴 것이다. 근디, 영화 영웅은 뮤지컬 형식이라면, 영화 하얼빈은, 스케일을 크게 하여, 웅장한 맛이 있단다... 근디, 재미는 없을 듯 하다. 아무리 현빈이 잘 생겼다고 한들, 이미 아는 내용이고, 영화에서 안중근의 치열한 삶과 버금가는 현실이 지금 비상계엄과 탄핵 시위로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님은 안중근이 이토히로부미 암살한 역사적 사실을 이야기하는데, 스포하지 말라고 하던데... 그래서 탄핵 시위에 나가는건가...) 민노총. 간첩 행위로, 민족반역행위로,  얼마전 이태원참사를 이용 해 나라를 전복하고자 하는 그들의 음모는 들어났다. 그럼에도 그들은 여전히 우리나라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 탄핵시위를 빙자하여, 우리나라 경찰 머리를 무전기로 내려찍는 등 폭력행위를 보이고 있다. 이것이 비상계엄을 일으킨 원인 중의 하나다. '나는 비상계엄의 이유를 알리기 위해 비상계엄을 일으켰다.' 탄핵 찬성하면서 온갖 잡소리가 나온다. 심지어, 인쇄 용 작두를 구입 한 것도 뉴스에 나온다. 나중에는 비상계엄 당시 담배를 구입 한 것으로 나라에 불을 지르기 위해 샀다 우길 것 같기도 하다. 경찰, 검찰, 우리나라 경호처 해체를 바라는 것이 진정 우리나라 주적이 아닐까? 빨리 윤석렬을 체포하라고 하지만, 그것이 불가능 하게 된 것이 검수완박이라 생각지는 않은가? 그 검수완박은 누가 만들었고, 누가 반대하였는가? 더불어 민주당의 앞 뒤 가리지 않는 입법과 정책 추진의 결과, 얼마 전 24년 12월 09일 무안항공참사가 발생했다. 과연 윤석렬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하지 않고, 그로인한 탄핵을 당하지 않았다면, 지금쯤 이 사건으로 또 나라가 떠들석 했을 것이다. (제2의 세월호 참사, 대통령 탄핵) 비상계엄으로 많은 것을 보여준다. 그 때는 대통령 탓인데, 지금은 대통령 탓이 아니다. 대통령 탓을 해 버리면...

얘랑 했어(sexual exploits), 섹한 썰 웹툰, 유명하지만 너무 많아 못 본 썰도 있을 걸?

이 요약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