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코 하면, 떠오르는 애니가, 원피스~이제 막바지다! 막바지 아니면,,, 큰 일인데... (xehostel.blogspot.com) 원피스 그리고 드래곤볼~솔직히 원나블이 뭐냐? 유치하게... 와 근디 이거 (tistory.com) 드래곤볼이다.... 그래서 안본다. 더 이상 세계관을 넓히고 싶지 않기때문이다. 그래도 눈에 띄면, 가끔씩 본다. 그만큼 소재라든지 전개가 좋다. 어떻게 보면, '식객'이 아니냐?라겠지만, 우리는 너무 진지하게 봐서 그런거고, 일본은 당최 요리에 너~~~무 진심이라서 코믹스러운 대결구도를 만들어낸다. 맛있는 급식(), 편안한 학창시절 개그, 뭔가 따뜻하고 푸근 해 진다. (hanissss.blogspot.com) 솔직히 맛있는 급식이라고 해서... 다른 것을 먹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ㅡㅡ 토리코, 원피스, 드래곤볼... 이 셋 중에 보라고 한다면! 당연히 드래곤볼이다. 이왕 이 세계에 빠질 것 같으면, 스케일이 달라야 하지 않겠는가.
스마트폰 나오기 전에는 꿈이 많았는데, 스마트폰이 나오고, 점 점 미래상에 가까워지니, 오히려 건담에 대한 흥미가 떨어져 가는 기분이다. 지금 건담이 딱 나온다고 하더라도, 당연한거 아니야? 왜 이제 나와? 같은 느낌 일 듯하다. 그만큼 인류는 많은 성장을 했다. 이번에 건담시드프리덤, 극장판이 나왔다. 라크스 클라인은 옷을 입은 것인지 어떤 것인지... 하긴 얘는 주제곡에서부터 걍 벗고 나오는 애니, 그러려니 하지만, 그래도 이런 것에 너무 쉽게 소비하지 않았냐 싶다. otome dori(오토메 도리), 내용도 작화도 good! (hanissss.blogspot.com) 키라와 합체해서 다수의 적기를 쓰러뜨리는 장면은 훌륭하기는 한데... 어차피 남의 것에는 관심이 없는지라... 그리고 캐릭터 자세히 보면, 눈 때문인가, 머리카락만 바꾸면,,, 똑같이 생겼다. 아무리 코디네이터이지만, 그렇다고, 생김새가 같을 필요는 없지 않은가... 베이스가 다른데... 여튼 큰 기대는 안 한다. 입문자들은 극장판만 봐도 되고, 굳이 그래도 배경지식을 알고 싶다! 그러면, hd 리마스터를 추천한다. 난 봐도, 극장판만 볼거지만. 게게게 극장판 재밌다고 하던데, 그거나 보러갈까...
요즘 하는 미드로서도 흥미로운 소재다. 근디, 시즌 4로, 요약본만 해도, 1시간 쯤 된다. 보다가 자다가 보다가 자다가 물론 재미없는 것은 아닌데, 어? 죽었어? 어림없다! 이런 전개니까... 좀 지겹다랄까... 그리고 백신을 발견했는데, 지딸 살리겠다고 옛동료를 죽이는 졸렬함! 놀랗다. 그렇지 않아도, 12사단 중대장 고문치사 때문에 짜증이 났는데, 중대장 "완전군장 내 지시 아냐" 부인했지만 결국 '구속' (imbc.com) 누구는 딸내미 살리게다고, 백신개발자까지 죽이고 난리인데, 참... 닥터 슬럼프도 안 보는데, 이걸 보래???
여러 분야 스포츠 선수 연습생들과 그와 관련 된 고생들과 코치들이 논다는 설정이다. 애니에서는 저 아저씨와 노인 안 나온다. 기대(?)마라. 코치가 아닌 고생들이 당돌하게 들이되는 작품으로 코치를 너무 미워하지 말자. 다시보기는 https://xehostel.blogspot.com/2019/10/19.html 나쁘지 않다. 다들 건강미가 넘친다. 스포콘은... 스포츠하는 여자를 좋아하는 강인한 남자, 강남을 뜻한다.
아직 다뤄야 할 애니가 반이상 남았다... 언제 다 하냐... 누군가 요청으로 한번 다뤄본다. Koi Maguwai는 한글로 읽으면 코이마구와이다. 코이 = 사랑 마구와이 = 눈을 마주치며 그 행위를 하는 것. 즉, 나름 의역하면 사랑의 눈으로 서로 마주치며 그 행위를 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것을 한 단어나 제목으로 나타내면 뭐지??? 그래서 나름 사랑의 교미로 의역했다. 뭐 여우 요괴도 동물은 동물이니까. 게이샤는 우리나라로 치면 기생을 뜻하는데, 요즘 성매매하는 사람들과 다르다. 음악을 알고 시를 알고 정조를 지킬 줄 아는 직업여성이다. 어느 날 이 게이샤인 여우요괴가 남주와 첫사랑에 빠져 그를 기다리며 다른 손님들과 즐긴다는 내용이다. 그러다 남주를 다시 만나게 되고, 그때서야 코이마구와이를 하게 된다. 당시 여우 여괴에 대한 인기가 많아져 우리나라 요괴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에서 많이 다룬다. 그러니 우리나라 요괴를 한번 즐겨보자. 다시보기 https://xehostel.blogspot.com/2019/10/19.html 아, 영어 이름은 The forgotten phantom fox다. 차라리 이 걸로 의역 할 걸 그랬나...
나는 일본어가 된다. 그래서 자막 따위는 필요없다! 영어도 된다... 따라서 야애니에서는 더 더욱 자막 따위 필요없다. 그럼에도 자막이 필요한 어리석은 중생들이 있다. 그래서 공유한다. 아쉽게도 한글로 제목을 검색해야 한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지만... 앞으로 게시글을 쓸때 참고해야 할 듯하다... 내가 해석한 것 하고 이 사이트에서 해석한 것은 다르니... 예를 들어 https://hanissss.blogspot.com/2020/03/overflow-season.html 오버플로우라는 작품이 있는데 여기에서는 한글로 그대로 오버플로우라 명칭한다. 줄거리도 있고, 화질도 깨끗하고 어디하나 흠 잡을 때가 없다... 그래 다 해쳐무라... 다행히 평점은 엉망이라 이 부분에서는 쇼부가 가능하다. 한동안은 이 사이트 영상 제목을 참고하여 각 게시글 제목 뒤에 명시하는 작업이나 해야 긋다. (일부 번역은 일치하니 급하니 일부 단어만 넣어 검색하면 될듯) 아, 함부러 회원가입은 하지마라. 엄밀히 따지면 아동이 영상 되는 야애니 또한 불법 아청물이고 함부러 회원가입하다 나중에 n번방 꼴 날지 모른다.
남주는 여자에게 고백하다 바로 차이고, 낙심하다 계단에서 낙마(?)하게 되는데 우연히 위의 처자 위에 승마하게 된다. 그런데 어찌저찌 해서 입술과 입술이 맞 부딫쳐, 피가 날 정도로, 피가 섞이게 되는데 그로 인해 위의 처자, 아니 아인족들을 홀리는 페로몬을 풍기게 된다. 전생에 무슨 짓을 했는지 남주의 하얀 액체가 위의 아인족들을 각성시키는 힘을 발휘하는데 위의 처자는 뱀파이어로 각성 하기 위해 남주와 깊은 관계를 맺게 된다. 이 처자는 아인 중 드래곤 족으로 또 그 페로몬에 홀려 관계를 맺게 된다. 내용은 뭐 그렇다 할지라도 가만 있을 때는 정말 괜찮은데 옷 벗고 액션을 취할 때는 조금 유치했다. 저렇게까지밖에 표현을 못하나??? 특히 절정에 이를 때는 갑자기 얼굴을 이상하게 확대해서 SD로 만드는 것이였다!!! 아헤가오에 대해 호불호는 없지만, 뭔가 아쉽네.... 다시보기는 https://xehostel.blogspot.com/2019/10/19.html 난 이상하게 비현실적인 가슴크기는 안 끌리더라... 그래도 이런 몸매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뭐 좋아 할 만하다.
내용은 간단하다능, 남동생이 누나들과 즐긴다는 내용임. 무슨 누나들이 저리로 많은지,,, 누나마다 마조도 있고, 요괴랑 이야기 하는 사람도 있고, 변신 해서 악당들과 싸우는 삶도 있고, 그래서 오늘의 주제를 베스킨라빈스 31!이라고 지은 거임. 원작은 아네시타~, 즉 누나혀 뭐, 남주보다 누나니까 로리로는 안 걸리겠지... 일본인들은 가끔씩 아네를 아내로 착각한다니까... 이것보다 더 뛰어난 수작은, 소녀 x 소녀 x 소녀~어린 이복 동생들을 풀어주기 위해!, 아카츠키 뮤토 (tistory.com)
직접 링크는 주기 어렵고, 오른쪽 빨간 동그라미를 눌러염~ 참 웃기는 세상이다. 대한민국 전 대통령 문재인도, 트위터에 일본 야덩, 그것도 근친물을 당당하게 올렸는데, 오징어게임2에 나오는 오징어게임~오징어게임2 드디어 나왔다!!! 러시안룰렛 모 연예인은 오징어게임 컨셉의 야덩하나 올렸다고, 드라마 하자하고, 인생 나락 중이다. 야덩이 뭔 죄인가? 내란죄? 난 안 유명해서 다행이다. 아니면, 문재인이나 이재명처럼 아예 건들 수 없을 정도로 유명 해 지거나, 일인지하 만인지상 이라고 하던가????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 가정폭력은 하나의 문화로서 그를 인정하고, 협력해야 한다. 강철비(), 문재인이 이 영화보고 북한체제를 인정하고 협력해야 한다 말했네 Ha! anisekai & manga
사람이 밥만 먹으면 삶이 재미가 없다. 그래서 애니뿐만 아니라 가끔은 만화도 보고 웹툰도 봐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웹툰을 추천하고자 한다. 페이지 성격 상 당연히 주제는 '성인' https://xehostel.blogspot.com/2019/07/19.html 위 페이지에 가면 추천 할 만한 웹툰들 제목이 있다. 단순히 많이 벗는다 해서 추천하는 것이 아니다. 스토리도 있고 그림체도 있어야 하며, 끌지 않아야 한다. 예시로는 이 정도가 되겠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