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코 하면, 떠오르는 애니가, 원피스~이제 막바지다! 막바지 아니면,,, 큰 일인데... (xehostel.blogspot.com) 원피스 그리고 드래곤볼~솔직히 원나블이 뭐냐? 유치하게... 와 근디 이거 (tistory.com) 드래곤볼이다.... 그래서 안본다. 더 이상 세계관을 넓히고 싶지 않기때문이다. 그래도 눈에 띄면, 가끔씩 본다. 그만큼 소재라든지 전개가 좋다. 어떻게 보면, '식객'이 아니냐?라겠지만, 우리는 너무 진지하게 봐서 그런거고, 일본은 당최 요리에 너~~~무 진심이라서 코믹스러운 대결구도를 만들어낸다. 맛있는 급식(), 편안한 학창시절 개그, 뭔가 따뜻하고 푸근 해 진다. (hanissss.blogspot.com) 솔직히 맛있는 급식이라고 해서... 다른 것을 먹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ㅡㅡ 토리코, 원피스, 드래곤볼... 이 셋 중에 보라고 한다면! 당연히 드래곤볼이다. 이왕 이 세계에 빠질 것 같으면, 스케일이 달라야 하지 않겠는가.
스마트폰 나오기 전에는 꿈이 많았는데, 스마트폰이 나오고, 점 점 미래상에 가까워지니, 오히려 건담에 대한 흥미가 떨어져 가는 기분이다. 지금 건담이 딱 나온다고 하더라도, 당연한거 아니야? 왜 이제 나와? 같은 느낌 일 듯하다. 그만큼 인류는 많은 성장을 했다. 이번에 건담시드프리덤, 극장판이 나왔다. 라크스 클라인은 옷을 입은 것인지 어떤 것인지... 하긴 얘는 주제곡에서부터 걍 벗고 나오는 애니, 그러려니 하지만, 그래도 이런 것에 너무 쉽게 소비하지 않았냐 싶다. otome dori(오토메 도리), 내용도 작화도 good! (hanissss.blogspot.com) 키라와 합체해서 다수의 적기를 쓰러뜨리는 장면은 훌륭하기는 한데... 어차피 남의 것에는 관심이 없는지라... 그리고 캐릭터 자세히 보면, 눈 때문인가, 머리카락만 바꾸면,,, 똑같이 생겼다. 아무리 코디네이터이지만, 그렇다고, 생김새가 같을 필요는 없지 않은가... 베이스가 다른데... 여튼 큰 기대는 안 한다. 입문자들은 극장판만 봐도 되고, 굳이 그래도 배경지식을 알고 싶다! 그러면, hd 리마스터를 추천한다. 난 봐도, 극장판만 볼거지만. 게게게 극장판 재밌다고 하던데, 그거나 보러갈까...
요즘 하는 미드로서도 흥미로운 소재다. 근디, 시즌 4로, 요약본만 해도, 1시간 쯤 된다. 보다가 자다가 보다가 자다가 물론 재미없는 것은 아닌데, 어? 죽었어? 어림없다! 이런 전개니까... 좀 지겹다랄까... 그리고 백신을 발견했는데, 지딸 살리겠다고 옛동료를 죽이는 졸렬함! 놀랗다. 그렇지 않아도, 12사단 중대장 고문치사 때문에 짜증이 났는데, 중대장 "완전군장 내 지시 아냐" 부인했지만 결국 '구속' (imbc.com) 누구는 딸내미 살리게다고, 백신개발자까지 죽이고 난리인데, 참... 닥터 슬럼프도 안 보는데, 이걸 보래???
콘크리트마켓은 콘크리트 유토피아~진정한 인간의 광기를 숨길려고 하니... 뒷심이 떨어지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후속작이다. 그렇게 이병헌의 국가가 무너지고, 바퀴벌레라 불리던 사람들이 아파트를 차지 한 뒤의 내용인데, 그 곳에서는 나라가 없어, 화폐의 가치가 없어졌다. 이에, 실물경제 위주로, 스팸을 화폐로 사용하는 경제 체제가 완성되었는데, 이런 곳에서도 권력을 잡겠다하여, 세력 다툼이 발생한다. 인간은 정치적 동물이라 하더니, 욕심이 끝이 없다. 오는 12월 3일에 개봉 하겠다던데, 여러가지 의미로 뭔가 노린 듯 하다. 쿠팡은 BYD를 배송차로 사용 할 수 있을까? 솔직히, 주제는 흥미로울 것 같으나, 전작인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재미가 없어, 보지 않을 듯 하다. 곧 현실이 될 것 같기에, 굳이 지금 볼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고. 차라리 다가 올 현실에 대응을 하고 있어야지. 더불어 민주당들은, 지들은 서울 목 좋은데 아파트 다 사 놓고, 일반 서민은 들어오지 마라며, 토지허가제를 발동하는가 하면, 지들은 자녀들 유학을 제일 많이 보내며, 서학개미로 인해 환율이 오른다 헛소리를 하고 있고, 스팸이 되는지도 모르고 돈을 막 찍어 뿌리고 있으니, 콘크리트마켓이 꼭 미래의 대한민국 모습이 될 수 있음에 걱정이 된다. 근디, 솔직히 현실이 영화보다 더 재밌어. ㅋ
드라마 <시그널>, 다룬 기억이 없다. 그렇다는 것은 정말 스토리가 재미가 없거나, 구현을 x같이 했거나, 다룰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그래도 조진웅 덕분에 조진 드라마니, 한번 줄거리나 볼려고 살펴보니, 이 ㅈㄹ로 설명을 해 놓았다. 그 동안 조진웅은 무슨 생각으로 드라마를 찍고 있었을까... 여기에서 악역은 아니잖아? 사실, 조진웅 건도 잘만 하면 넘어 갈 수 있었을텐데, 하필 엮인 것이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이고, 하필 '소년범'이라는 키워드이자 공통점 때문에 문제 시 되고 있다. 나는 조진웅이 왜 윤석렬 계엄 때 갑자기 앞에 나와 나댄 건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다만, 이번 더불어 민주당의 간첩법 폐지와, 현지누나 사태 때 터진 것을 보니, 더불어 민주당에 이용 당했구나를 짐작하게 된다. 만약 더불어 민주당의 메신저를 공격하려 했다면, 홍범도 가지고 장난칠 때, 터뜨렸겠지... 조진웅이 물론 독립영화에 출현 한 적은 있다. 하지만, 그 영화에서 주인공은 아니였다. 조진웅은 정치에 이용되다, 인생을 조진 것이다. 아니면, 같은 소년범이라 커버 쳤다는 말 밖에 안된다는 것인데, 차마 믿고 싶지 않다. 영화 시그널의 내용은 이렇다. 드라마 '시그널'은 현재(2015년)의 프로파일러 박해영과 과거(1989년)의 강력반 형사 이재한이 낡은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며, 해결되지 않은 미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이들은 '경기남부 연쇄살인 사건', '인주시 여고생 사건' 등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한 범죄들을 파헤치며, 과거를 바꾸면서 현재의 상황이 변화하는 과정을 겪고,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 주요 줄거리: 두 시대의 만남: 2015년의 박해영(이제훈)은 장기미제수사팀 프로파일러로 활동하던 중, 우연히 낡은 무전기를 통해 1989년의 이재한(조진웅)과 연결됩니다. 미제 사건 해결: 두 사람은 무전기를 통해 정보를 주고받으며, 과거의 억울한 사건들을 재수사하고 범인을 추적...
남자들 제외, 여자들만 특별한 힘을 가지는 세상! 아담의 달콤한 고뇌~나만 빼고 모두가 고자라니~ (tistory.com) 아, 이 것은 반대구나... 여튼, 남주는 따분한 일상, 즉 평범한 삶에 지쳤다. 그러던 어느날, 노예로서 강한 힘을 가질 수 있었고, 그렇게 노예로서 힘을 부여 해 줄 수 있는 여주와 동행한다. 단, 노예로 부릴 경우 남주가 원하는 포상을 해 줘야 하는데, 그때마다 남주의 본능이 나온다. Mesudachi The Animation~지옥락 느낌의 애니 (tistory.com)
리코더와 란도셀, 책가방하면 떠오르는 모습이다. 그짝에서는. 다만, 우리나라에서는 떠 올릴 수는 없다. 그 이유는 다들 알지 아니한가. 여튼, 합법적인 만큼, 비슷한 내용을 다루지만, 결코 불법적인 Toromitsu Musume no Hitou Service~로리 레퀴엠에 빠졌다면? (tistory.com) 장면은 안 나온다. 개그 망가인 만큼 그냥 함 웃지 뭐. 이왕 비슷한 애니로는 boku no pico(나의 피코), 보통 야애니 사이트에서도 찾을 수가 없죠... (hanissss.blogspot.com) 즐겁게 놀아보세~(아소비아소바세) ova가 나왔다요??? (xehostel.blogspot.com)
원피스 답지 않게, 사람을 베고 죽이는 장면이 나온다. 역시 사무라이! 조로의 조상격인 류마! 그의 용을 벤 스토리가 나온다. 짧은 시간임에 부담감 없이 볼 수 있다. 어느 유튜버가 루피를 한 칼에 베었다라고 뻥을 쳐서 보기는 봤는데, 그런 장면은 안 나오더라. 솔직히 이제 원피스도 동력을 잃어가는 작금에, 조금 지루 할 수도 있으나, 그럼에도 조루를 좋아한다면, 함 보는 것도. 원피스~실사화 영상, 호평이던데, 함 볼까? (tistory.com)
노가판에서 일하는 김씨, 그런 그에게서 여자 친구가 떠난다. 가난한 너를 5년 동안 참아준 것은... 너의 모비딕 때문이야! 그렇게... 그는... 돈 때문에 대체 되었다. 그러던 중 목욕탕에서 그의 가치를 알아 본 직장 동료가 새 직장을 소개 해 준다. https://www.facebook.com/reel/911114253469620 그렇게 새 직장에서 우유도 먹고, 돈도 벌고, 그의 모비딕을 이용하여, 새 삶을 시작하려 한다. 이런 비슷한 류의 웹툰은 많다. 처음에는 불운한 어린 시절을 보내다, 큰 모비딕 때문에 새 인생을 산다. 굿 나잇~당신이 쵝오야? 돈.... (tistory.com) 하지만, 노골적으로 모비딕을 이용 해 돈을 벌겠다는 것은 나름 참신한 접근 인 것 같다. 야애니에는 이런 내용이 없을까... 없는 듯 하다. 물론 그들의 모비딕을 이용하여 재벌이 된다는 이야기거나, Yue ni Hitozuma wa Netorareta(그러므로 유부녀는 빼앗겼다.), NTR의 어원 (hanissss.blogspot.com) 유부녀들을 좋아하는 세탁소 직원이 있기는 하지만.
수학여행이란? 학생들에게 실제로 보고 느끼는 현장학습 및 단체생활의 학습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교사의 인솔 아래 학교에서 행하는 숙박여행. 학생들에게 실제로 보고 느끼는 현장학습 및 단체생활의 학습경험을... 하지만, 일본에는 학문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성교육. 수학여행이라는 주제로 검색하면 다양한 결과가 나온다. 학생, 여고사 등 등 그 주제도 여러가지. 이번 작품은 실사화를 먼저 접했고, 실사화를 추천한다. 원작 만화는 작화가 떨어져서... 차라리 수학여행을 주제로 한 다른 망가를 추천. 원작 제목은 수학여행 왕게임! 수학여행 가서 왕게임을 한다는 내용이다. 일본 비판 할 것 없다. 한국은 또 별나냐...https://www.google.com/url?sa=t&source=web&rct=j&opi=89978449&url=https://news.kbs.co.kr/news/mobile/view/view.do%3Fncd%3D7821184&ved=2ahUKEwiI8aPX4-2FAxVOk1YBHVcfBZ0QFnoECBcQAQ&usg=AOvVaw0bIm9HYOnF0g90iV8ljfSR
댓글
댓글 쓰기